인천/부천포장이사, 대우익스프레스 고객만족 최우선…저렴한가격에 깔끔한 마무리 고객추천이삿짐센터

입력 2015-11-07 00:00  


포장이사 업체가 많아지면서 서비스 불만족으로 인한 컴플레인이 많아지고 불친절하고 불합리적 이사비용으로 분쟁이 많아지고 있다. 포장이사를 위한 좋은 포장이사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사전 지식이 전무한 일반 소비자들은 인터넷을 통하여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대우익스프레스에서 가능한 지역으로는 인천포장이사, 부평, 원미구, 원미동, 심곡동, 소사구, 심곡본동, 범박동, 괴안동, 송내동, 오정구포장이사, 오정동, 여월동, 작동, 원종동, 인천포장이사, 인천동구, 인천남구, 인천연수구포장이사, 인천남동구, 인천계양구, 시흥, 대야동, 신천동, 반산동, 포동 포장이사, 미산동 포장이사 등 지역별로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일반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오피스텔이사, 보관이사, 용달이사, 5톤포장이사, 기업이사, 공장이사, 관공서이사 등 모두 가능하다, 포털사이트에서도 검색을 하고 검색 된 이삿짐센터들의 리뷰를 보고 선택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소비자들의 불만은 저렴한 가격의 이삿짐센터를 찾아서 발생하게 되기도 한다.

포장이사는 가전제품처럼 눈에 보이는 상품을 파는 서비스가 아니다보니 업체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가격만을 따져서 업체를 고르다보?나의 살림살이에 대해 이해가 전혀 되어있지 않은 직원들과 이삿짐의 양과 합당치 않은 작업인원, 포장자재의 질이 떨어지고 필요 장비가 포함 되지 않는 등 이사가 시작되면 장비와 인원 추가 등을 빌미로 추가 운임을 요구하게 되고 이사 당일이라는 압박에 어쩔 수 없이 울며 겨자 먹기로 진행을 하게 되곤 한다.

우수한 전문인력과 숙련된 노하우 등으로 장기간 포장이사를 진행한 전문브랜드들은 몇천원의 가격차이로 큰 손해를 보지 않도록 주의를 요한다고 말한다. 포장이사는 개인의 소중한 자산을 이동시키고, 집마다 이삿짐형태와 양, 배치에 대한 생각도 다 다르기 때문에 전문 기술과 고객을 생각하는 마인드가 없다면 문제가 발생한다고 말한다.

또한 보험에 가입된 관허업체인지 꼭 확인해야 하는데, 손상되거나 분실되더라고 정당하게 보상을 요구할 수 있고 업체쪽에서도 신속히 보상처리를 하여 소비자에게 피해가 최대한 가지 않도록 하여 이미지에 손상을 막고 사후 처리에 대한 믿음을 주어 홍보의 효과를 얻는다.

이사 성수기 시작 시즌인 2~4월과 9~11월는 이사물량이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이사 업체의 갑질이 성행하는데, 최소 2~3곳의 업체를 비교하여 가격과 업체 능력, 서비스 등을 필히 비교하여 피해를 막는 것에 주력해야 한다고 대우익스레스 관계자는 말한다.

한편 대우익스프레스는 인천/부천/시흥에서 포장이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이다. 합리적인 포장이사 가격과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 직원 관리는 소비자에게 친절로 다가 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우익스프레스 홈페이지(http://daewoo24.kr/) 혹은 대표번호 1644-2462로 연락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